마이크로 소프트 다운로드센터

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하 여 pc가 windows 7 용으로 준비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 하드웨어, 장치 및 설치 된 프로그램에서 알려진 호환성 문제를 검색 하 고, 발견 되는 잠재적인 문제 해결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제공 하며, 업그레이드 전에 수행할 작업을 권장 합니다. 창에 갱신을 찾기? 11 월 2016 현재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는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 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항상 모든 업데이트는 WSUS, SCCM 및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이 변경은 수동 다운로드에만 해당 됩니다.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32를 위한 서비스 팩 2 (SP2)-비트 판은 안전, 성과 및 안정성을 개량 하는 새로운 갱신을 포함 한다.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. Microsoft directx ® 최종 사용자 런타임은 9.0 c 및 이전 버전의 DirectX (PC에서 고속 멀티미디어 및 게임을 구동 하는 핵심 Windows ® 기술)에 대 한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. 이 다운로드는 2010 microsoft office 시스템 파일과 비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 간의 데이터 전송을 용이 하 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구성 요소를 설치 합니다. sharepoint Designer 2013은 sharepoint 응용 프로그램의 신속한 개발을 위해 선택 하는 도구입니다. Microsoft Update를 사용 하 여 SharePoint Designer를 최신 상태로 설치 하거나 서비스 팩 1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. Microsoft .net framework 4 웹 설치 관리자 패키지는 대상 컴퓨터 아키텍처 및 OS에서 실행 하는 데 필요한 .net framework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합니다.

설치 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. .net framework 4를 대상으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개발 하려면 .net framework 4가 필요 합니다. Microsoft .net framework 3.5 .net framework 2.0 및 3.0에 따라 점진적으로 구축 되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 되어 있으며 .net framework 2.0 서비스 팩 1 및 .net framework 3.0 서비스 팩 1을 포함 합니다. 비즈니스 베이직 마이크로 소프트 스 카이 프 인스턴트 메시징 (IM),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, 온라인 회의, 가용성 (현재 상태) 정보 및 공유 기능을 모두 하나, 사용 하기 쉬운 프로그램에서 제공 합니다. Microsoft Edge는 생산적인 웹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브라우저입니다. 주소 표시줄에서 검색 하거나 cortana를 사용 합니다. 즐겨찾기, 읽기 목록, 검색 기록 및 다운로드를 허브에 저장 합니다. 설정이 모든 PC 또는 Windows 10 모바일 장치를 따릅니다. Microsoft 보안 기초는 바이러스,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에 대 한 경비를 가정 또는 소규모 비즈니스 PC에 대 한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 합니다.

서비스 팩 3은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에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. 이 업데이트는 microsoft office 프로젝트, microsoft office SharePoint 디자이너, microsoft office Visio 및 비주얼 웹 개발자에도 적용 됩니다. 이 다운로드를 사용 하면 8 2007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서 PDF 및 XPS 형식으로 내보내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의 하위 집합에 있는 PDF 및 XPS 형식의 전자 메일 첨부 파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. visual c + +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 visual c + + 2010 설치 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visual c + +로 개발 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 합니다. 윈도 즈 7을 위한 플랫폼 업데이트는 윈도 즈 7 sp1와 윈도 즈 서버 2008 R2 s p 1에 대 한 특징과 퍼포먼스를 향상 시켰다. 이 다운로드는 개발자가 제품에 포함할 수 있는 DirectX 최종 사용자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제공 합니다. 사용 하기 편한 온라인 공구를 가진 PC 선택에서 어림짐작을가지고 가십시오. . visual c + + 재배포 가능 패키지 visual Studio 2015를 사용 하 여 빌드된 c + +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 합니다.

.net framework 4.5은 .net framework 4에서 매우 호환 되는 내부 업데이트입니다. . 윈도우 7과 윈도우 서버 2008 R2 s p 1은 최신 지원 수준에서 pc와 서버를 유지 하는 데 도움이 … 모든 개발,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플랫폼에 대 한 생산성.